KR LIA Jan Feb 2024

필요로 합니다.

멜라루카에서 우리의 사명은 언제나 명확했습니다. 이웃들의 목표 성취를 도와 그들의 삶의 향상을 돕는다. 이것은 요즘 같은 시기에 우리 마음에 깊은 울림을 주는 사명입니다. 그리고 매일 일상 속에서 우리가 그 뜻을 새기며 살고 있는 사명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마음속에 품고 있는 감정을 알고 있나요? 그들은 우리의 사랑을 알고 있을까요? 그들은 우리가 진정으로 그들을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기회가 주어진다면 우리가 그들을 위해 얼마나 희생할 수 있는지 그들이 알고 있나요? 우리가 그들에게 어떻게 알릴 수 있을지 생각해 봅시다. 아마도 그저 작은 노력일 것입니다. 메시지, 문자, 전화 한 통, 다정한 방문과 짧은 대화... 이 작은 몸짓들은 여러분이 지금으로부터 1년 후에

하버드 경영 대학원에서 조직 행동학의 박사 과정 중인 한네 콜린스의 연구가 떠오릅니다. 이 연구는 한 사람이 하루 동안 더 많은 사회적 상호작용을 할수록, 그 사람은 여러 측면에서 더 건강해진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회적 안녕이라고 부릅니다.

추가적인 연구에 따르면 낯선 사람과 대화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종종

불확실성과 불필요한 불안으로 인해 지나치게 부풀려져 있다고 합니다. 타인과의 대화를 통해 우리가 얻는 것이 더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두려움이 가로막게 될 수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수행된 여러 조사를 통해, 사람들은 잘 모르는 사람(예를 들어 동네 카페의 바리스타, 출퇴근하며 마주치는 사람,

자녀의 학교에서 모르는 학부모)과 대화를 할 때, 더 기분 좋은 유대감을 느끼게 된다는 연구가 있었습니다. 또한 더 건강해집니다. 그것은 대화를 나눈 양쪽 다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타인과의 연결은 준비된 행복의 원천임에도 사람들은 종종 지나치게 비관적인 생각이 앞서 타인에게 손을 내미는 행복을 놓치곤 합니다. 다가올 2024년을 기대하며 우리 각자는 자신의 운명과 연결된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힘을 가진 전환점에 서 있습니다. 이것은 그저 개인적인 성공을 위한 목표 설정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모두에게 더 밝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에 관한 것입니다.

가장 애틋하게 돌아보게 될 순간들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각자의 삶에서 축복과 선의를 기념하면서, 친절을 베푸는 정신은 단 하루나 연말연시 같은 특별한 시기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합시다. 멜라루카에서는 우리의 마음가짐에 달렸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사명입니다. 이것은 매일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JANUARY & FEBRUARY 2024 3

Made with FlippingBook Annual 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