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LIA May Jun 2025

블랙호크와 함께한 특별한 경험 팩우드 장군님의 브리핑을 마치고 난 후, 프랭크 회장은 아이다호주 방위군 오차드 전투 훈련 센터에서 특별 오리엔테이션을 받았습니다. 간단한 비행 작전 훈련 후, 그는 UH-60 블랙호크 헬리콥터를 타고 보이시 지역의 상공을 비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화이트헤드 중령과 도일 소령은 비행 중 직접 해설을 곁들여 시민 군인의 삶과 국방에서의 역할, 국내외 긴급 상황 대응 역량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저는 한 번도 군복을 입고 나라를 위해 봉사할 기회를 가져본 적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아이다호주 방위군의 명예 사령관으로 선정된 것은 저에게 큰 영광이자 겸허함을 느끼게 하는 순간입니다. 특히, 이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의 위대함을 생각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프랭크 밴더슬루트 회장은 이렇게 말하며, 군인들과 그 가족들이 감내하는 보이지 않는 희생과 변함없는 헌신에 대해 깊이 존경을 표했습니다. “저는 항상 미국의 군인들이 보여주는 이타적인 정신과 흔들림 없는 헌신을 생각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 가족들이 감수하는 희생 또한 결코 가볍게 여길 수 없습니다. 저는 148 야전포병연대가 미국의 가장 훌륭한 가치를 대표하는 부대라고 확신하며, 이 용감한 군인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을 다짐합니다!” 합심 명예 사령관 프로그램은 아이다호주 방위군의 사명과 역할을 지역 사회 및 기업 리더들에게 알리고, 주(州)와 연방 임무를 동시에 수행하는 과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운영됩니다. 또한, 군과 지역 사회 간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랭크는 앞으로 12개월간 이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우리 명예 사령관 프로그램은 방위군과 지역 사회를 연결하는 중요한 다리 역할을 합니다. 아이다호주 방위군 사령관 콜 팩우드 준장은 이렇게 말하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 지도자들이 우리의 사명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군인들의 헌신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UH-60 블랙호크 헬리콥터 탑승 전, 프랭크 밴더슬루트와 방위군 소령 블래커와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했습니다.

프랭크 밴더슬루트 회장은 UH-60 블랙호크 헬리콥터 내부에서 직접 이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이날, 두 대의 헬리콥터가 아이다호주 방위군 명예 사령관들로 구성된 팀을 태우고 비행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MAY & JUNE 2025 23

Made with FlippingBook Annual 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