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박 은 숙
노력했다는 증거, 간절했다는 증거를 잊지 마십시오.
가을의 문턱을 지나 또 한 해의 끝이 다가오고 있음을 체감합니다. 피부에 와닿는 계절적 촉을 느끼기 전부터, 올해의 목표는 무엇이었는지, 난 무엇을 달성했는지, 혹은 부족한 것은 없었는지 대한 여러 생각들이 교차되는 것을 보니 말이죠. 사실 한 달, 한 해 등 어떤 기준이 되는 기간의 끝 무렵이 다가오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것에 대해 ‘그럴 수도 있지, 다음에 잘하면 돼’ 라는 자기합리화를 하기 쉽습니다. 지금 바로 고쳐야 할 좋지 않은 습관이나 해내지 못한 약속에 대해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유예기간을 두는 것이죠. 하지만 그렇게 미뤄둔 것은 내년이 되었다고 해서 저절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오히려 힘들고 지치더라도 지금 당장 나를 바로잡는 것이 내년에 더 힘찬 시작을 할 수 있게 만드는 최선의 선택임을 떠올려야 합니다. 자신 앞에 산재된 문제들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현재의 목표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성공의 확률을 높이고 실패를 줄일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대처이기 때문이죠. 달리 표현하자면, 지쳤다는 건 노력했다는 증거일 것이고, 좌절했다는 건 간절했다는 방증일 것입니다. 내가 지금 슬럼프가 왔다면 그 누구보다 뜨겁게 열정을 쏟아냈다는 것이 아닐까요? 그럼에도 포기하지 않았던 것은 결국에 나는 ‘해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남은 2022 년을 보다 알차게 채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금까지의 과정들을 멈추지 않고 계속 달려가는 것입니다.
새로운 도구를 활용하고 새로운 동기부여를 통해 자신이 증명해온 노력을 중단하지 않고 키워나가는 것이죠. 전면 개편되어 새롭게 선보일 ‘ New Shopping Experience ’ 즉, ‘ NSE ’라고 부르게 된 새로운 웹사이트는 제품 정보 확인, 결제, 검색 등이 더 편리해지고, 모바일에서 이용해도 PC 버전과 동일한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이 더 손쉽게 멜라루카에 대한 모든 정보와 제품을 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된 만큼 여러분의 신규 회원들에게 매력적인 도구가 될 것입니다. 멜라루카에 진심을 가지고 꾸준히 사업을 진행해오신 여러분들은 이미 ‘결국 해낼 수 있는 사람’임을 보여주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지금까지의 노력과 열정이 헛되지 않도록 회사의 적극적인 서포트와 멜라루카 전 브랜드를 경험하고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가능하게 하는 개편된 웹사이트 등을 활용하며 새롭게 도약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2023 년부터가 아닌 바로 지금부터 말이죠. 유례없는 역대급의 세계적 인플레이션과 불황 속에서 나의 삶을 책임질 수 있는 것은 오직 나 자신뿐이라는 사실이 더욱 선명해지고 있습니다. 불확실성으로 가득한 미래에 확실한 플랜 B가 되어줄 멜라루카를 통해
내 인생의 주도권을 지킬 수 있도록 꼼꼼한 대비를 해나가며 2022 년의 마지막 두 달도 잘 마무리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KR.MELALEUCA.COM 4
Made with FlippingBook Annual 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