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시작
Grow 앱의 가장 큰 장점은 신규 회원이 멜라루카 비즈니스를 손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실제로, 시니어 디렉터 5 제니스 버크는 최근 한 피부 관리사와 함께 일하면서, 그분이 한 달 만에 첫 4명의 고객을 등록할 수 있도록 Grow 앱을 통해 지원했습니다.
GROW 앱, 무엇이 새로워졌을까요? 출시된 지 단 1년 만에 Grow 앱은 그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신규 비즈니스 빌더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적응하고 고객을 등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최신 업데이트는 이러한 성장의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고객 관리와 멘토링, 그리고 활동 가시성을 높여주는 기능들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1. 기존 고객을 가망 고객 명단에 추가하세요. 기존 고객을 가망 고객 명단에 간편하게 연결하여 더욱 원활한 소통과 활동 추적이 가능해졌습니다. * Grow 앱을 통해 등록된 고객은 자동으로 연락처에 연결됩니다. 2. 스크립트가 이제 디지털 라이브러리에! 가망 고객 또는 기존 고객에게 필요한 샘플 스크립트와 자료를 빠르게 찾아보고,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3. 고객의 성장에 대한 To-Do 알림 이제 새로운 To-Do 알림으로 고객의 성장을 함께 축하하세요! 마케팅 이그제큐티브가 아래와 같은 활동을 할 때, Grow 앱이 자동으로 알려드립니다.
“정말 간단해요,” 라고 제니스는 말합니다.
“그분은 계정을 열고, 독립 사업가 신청서를 제출했죠. 그러자 앱이 저에게 알림을 보내왔고, 그분이 비즈니스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걸 바로 알 수 있었어요. 또 다른 경우에는, 전략 세션을 갖기도 전에 가입한 회원에게 이미 멜라루카 오버뷰를 전송하고 고객이 쇼핑하도록 도왔더라고요. Grow 앱이 모든 과정을 안내해 준 덕분이죠.” 신규 사업자들은 단계별로 안내해 주는 이해하기 쉬운 영상 덕분에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링크는 화면에 실시간으로 표시되어 따라 하기도 편리하죠. 특히 시각적으로 배우는 데 익숙한 분들에게 딱 맞는 방식입니다. 이게 바로 Grow의 장점이에요. 디지털에 익숙한 사람은 물론, 디지털에 낯선 분들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저는 새로운 기능을 습득하는 데 있어 조금 느린 편이에요.” 이그제큐티브 디렉터 4 제니 빅네어는 말합니다. “처음에는 Grow 앱을 이것저것 눌러보며 익혀야 했어요. 그런데 새로 시작한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정말 쉬워요’ 라고 말하는 걸 듣고 나면 저 또한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제니는 파트너들에게 “영상 통화로 간단히 비즈니스 계획을 세우고, Grow 앱 하나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키워갈 수 있어요.” 라고 이야기합니다. “신규 회원들이 ‘Grow 앱 영상을 보고 그대로 따라 했어요’ 라며 벌써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걸 자주 목격하고 있어요.” 요즘 대부분의 사람이 매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제니 역시 세 명의 십대 자녀를 둔 자랑스러운 엄마로서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Grow 앱을 이용하면 회원 등록이 링크 하나만 보내면 될 정도로 매우 간편합니다.
•첫 후원수당 지급 •디렉터 3로 승급 - 그들의 ‘Why’와 목표를 다시 점검할 좋은 기회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업데이트는, 직접 약속을 일정에 추가하고 나만의 To-Do 리스트를 만들 수 있게 된 거에요. 이제는 앱에서 전달받은 업무뿐만 아니라, 제가 직접 정리한 일정과 할 일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어서 훨씬 체계적으로 움직일 수 있어 좋습니다.
시니어 디렉터 5 제니스 버크
October 2025 21
Made with FlippingBook Annual 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