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ership in Action – KR Korean – 202301

스킨케어 관련 오해와 진실!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오해 지성 피부는 따로 보습이 필요하지 않다.

진실 지성 피부라고 해서 수분 공급이 항상 충분한 건 아닙니다! 지성인 피부도 건조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실제로 트러블의 발생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지성 피부라도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가 과도하게 건조해지면 신체는 유분을 추가로 분비하여 이를 보완하려고 하며, 추가로 분비된 유분은 모공을 막고 더 많은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가벼운 보습제를 사용하면 피부에 적절한 양의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를 진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오해 젊을 때는 스킨케어가 필요 없다.

진실 스킨케어를 시작해야 하는 나이가 따로 있는 건 아닙니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한 빨리 좋은 루틴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입니다. 피부 손상(특히 햇빛에 의한 손상)은 피부에 누적되기 때문에 반점이나 주름의 경우, 되돌리기가 훨씬 더 어려워질 때까지 눈에는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부 관리를 일찍 시작하면 오랫동안 강력한 피부 장벽과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스킨케어 상식으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고객이 스킨케어 제품의 제대로된

효과를 누리지 못하고 계시진 않나요? 이제, 진실을 확인해야 할 때입니다.

KR.MELALEUCA.COM 22

Made with FlippingBook Annual report